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디지털노마드26 - [구글 광고] 전문가 모드로 시작하기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광고 UI는 초보자들이 진행할때 굉장히 복잡한 편이다. 따라서 처음 만드실 때 어떤 광고를 생성하는지 잘살펴봐야한다. 처음 구글 광고를 진행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첫 화면에 이런 모습이라면 아래에 전문가모드로 전환을 누른다. 만약 이것을 지나치고 다음을 클릭하고 계속 진행하면 지금은 서비스하지 않는 구글 익스프레스 (자동 광고) 계정으로 접속할 것이다. 

캠페인 생성하지 말고 좌측 하단에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로 눌러서 넘어가자

청구국가, 시간대, 통화를 원하시는 내용으로 맞추고 제출하면 된다. 통화는 한번 설정하면 변경이 절대 안되며, 시간대도 최근부터 변경이 안된다.

계정탐색을 누르면 결제 설정이 미완성 되어있는 구글 광고 메인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다.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문의]

https://is.gd/X77lFO

 

[마케팅 - 검색/키워드] 구글 애즈 전문가가 지금 구글 광고 설정을 빠르게 도와 드립니다 - 재능마켓 오투잡 (otwojob.com)

판매가격:79,000원, 안녕하세요.현재 해외에서 활동중인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 )복잡한 Google Ads 광고를 목표에 따라 맞게 설정해드립니다.(단 Google Ads의 기능상에서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참고사항*Google Ads 진행시 Google 계정을 전달해주시거나, 계정 엑세스로 추가해주시면 진행해드립니다. (Google 계정이 없다면 꼭 생성 해주셔야합니다,

www.otwojob.com

 

https://kmong.com/gig/165824

 

프리랜서 마켓 No.1 크몽

마케팅, 디자인, IT·프로그래밍, 콘텐츠 제작 등 11개 카테고리의 외주, 아웃소싱 가능한 프리랜서 마켓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