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디지털노마드28 - [구글 광고] 키워드 검색 유형 알아보기 (카드뉴스)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확장 / 구문 / 일치검색으로 나뉘는 구글 키워드 광고 유형이다.
확장검색은 키워드의 유사어 및 동의어 등 굉장히 큰 범위에 도달하는 방식이다
구문검색은 확장검색보다 좁은 방식으로 키워드 앞/뒤에 무언가 붙어있으면 광고게재가 된다
일치검색은 말그래도 무.조.건 키워드와 일치해야만 광고가 게재되는 방식이다
변형 확장은 확장 검색에 가까우나 확장과 구문검색 사이의 성격으로 이해하면 쉬울 것이다

 

 

[문의]

https://is.gd/X77lFO

 

[마케팅 - 검색/키워드] 구글 애즈 전문가가 지금 구글 광고 설정을 빠르게 도와 드립니다 - 재능마켓 오투잡 (otwojob.com)

판매가격:79,000원, 안녕하세요.현재 해외에서 활동중인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 )복잡한 Google Ads 광고를 목표에 따라 맞게 설정해드립니다.(단 Google Ads의 기능상에서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참고사항*Google Ads 진행시 Google 계정을 전달해주시거나, 계정 엑세스로 추가해주시면 진행해드립니다. (Google 계정이 없다면 꼭 생성 해주셔야합니다,

www.otwojob.com

 

https://kmong.com/gig/165824

 

프리랜서 마켓 No.1 크몽

마케팅, 디자인, IT·프로그래밍, 콘텐츠 제작 등 11개 카테고리의 외주, 아웃소싱 가능한 프리랜서 마켓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