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문의]
오투잡 웹사이트: https://is.gd/X77lFO
크몽 웹사이트: https://kmong.com/gig/165824
구글 광고 중 앱 광고를 사용한다면 광고 에셋으로 앱 캠페인 광고를 더욱 최적화 시켜볼 수 있다. 광고 에셋을 추가하면 앱 캠페인의 광고 노출 범위가 늘어나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구글 광고 고객센터를 찾아보면 앱 광고를 위한 적합한 이미지 에셋 사이즈를 확인 할 수 있다.
전면 광고
모바일 사이즈 300 x 250 / 320 x 480 / 480 x 320
태블릿 사이즈 1024 x 768 / 768 x 1024
배너 광고
모바일 / 태블릿 320 x 50 / 468 x 60 / 728 x 90 / 300 x 250
앱 광고 노출 네트워크는 크게 6가지로 나눠진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사용을 전제로 노출된다는 부분을 꼭 기억하자.
1) Google 검색 & 검색 파트너 - 대표적으로 Google.com, 구글 플레이에서 나간다.
2)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구글하고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나간다. (약 200만 웹사이트)
3) YouTube 검색 & Youtube 동영상 - Youtube 플랫폼
4) 교차 네트워크 - 이게 뭔가 찾아봤는데, 검색과 유튜브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조건에서 진행하는 베타 서비스다.
참고 자료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9296311?hl=ko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디지털노마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노마드19 - [구글 광고] 중복 키워드로 나타나는 현상 (2) | 2020.03.28 |
---|---|
#디지털노마드18 - [구글 광고] 키워드, 잠재고객, 주제 타겟팅 차이점 (0) | 2020.03.27 |
#디지털노마드16 - [구글 광고] 운영가능 (잘못된 구성) 의미 (0) | 2020.03.15 |
#디지털노마드15 - [구글 광고] 앱 캠페인 생성하기 (2) | 2020.03.14 |
#디지털노마드14 - 구글 애널리틱스 / 페이지뷰 vs 순 페이지뷰 (0) | 2019.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