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감

#영감17 - 창업을 한다면 워라밸은 포기해라

반응형

출처: CNBC

요즘 직장 생활에서 워라밸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창업에 관해서라면 워라밸은 과감히 포기해야 할 것이다. ABC 비즈니스 리얼TV 쇼 'Shark Tank' Kevin O'Leary는 창업에 관심있어하는 이들에게 한가지 조언을 해주었다. 

"만약 당신이 창업을 하고 싶다면, 워라밸은 포기해야 할 것이다. 워라밸은 더 이상 없으며, 당신은 하루에 25시간 / 7일간 영원히 일할 것이다. 그것이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이며, 24/7 직업만이 당신의 엉덩이를 때리려하는 수 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칠 것이다."

O'Leary는 보통 4시 30분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람들은 창업가가 되면, 하루 아침에 부자가 되는 줄 안다. 그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대부분 사람들은 몇 년동안 또는 10년 넘게 일을 지속한다" 고 말한다.

또한 돈이 동기부여의 요소가 되면 안된다고 하며, 자유로운 활동에 초점두고 창업가로 활동하는 것이 더 오래 지속 가능 할 것이라고 말한다.

 

원문

https://www.cnbc.com/2018/11/14/kevin-oleary-says-entrepreneurs-work-25-hours-a-day-7-days-a-week.html?__source=Facebook%7Cmain&fbclid=IwAR2RWkZhr6DuBaaAcsKoxPMBba5wuIrxgU0OYzvUWKzpvJn12RGwEFSPny4

 

Kevin O'Leary: If you want to get rich, start working 25 hours a day, 7 days a week 

Kevin O'Leary says you can forget about work-life balance.

www.cnbc.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