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8 - Google Adsense 승인 받았다

반응형

잠깐 방콕에 다녀오는 동안 Google Adsense에 승인 받은 내용을 이메일로 받았다.

 

승인 받기까지 약 10일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승인되니 승인되었다는 이메일이 날아왔다.

드디어 원하던 목표에 달성했으니 바로 설정을 시작해본다.

 

Go to Ads를 눌러서 시작한다.

 

여기서 아래로 내려가면 우측 하단에 진행버튼이 있다. 영문으로 뭐라고 적혀있었는데..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플러그인을 통해 애드센스에서 받은 코드를 입력하여 적용한다.

 

내 블로그에도 광고가 노출된다.

내 경험 상 하루에 평균 몇명이 유입되는지 그리고 전체 유입 수가 어느 일정한 수를 통과하면 승인되는 것으로 보여진다.

나의 경우, 하루 평균 20번, 전체 800번이 넘게 방문되면서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되어졌다.

 

이제 더욱 즐겁게 블로그를 해야할 이유가 생겼다.

 

방콕 여행 관련 포스팅도 곧 올려야겠다.

반응형